I love You 앨범 커버입니다.

THE 2ND SINGLE ALBUM

I Love You

쇼바이벌 최강자 8eight(에이트), 소녀시대 제시카와 입 맞추다!
여름용 싱글 [I LOVE YOU] 발매.

쇼바이벌 우승에 빛나는 8eight(에이트)가 여름시장을 겨냥하여 2집 [Infinity] 수록곡인 ‘I Love You’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한다. 새롭게 발표되는 곡은 2집 수록곡 중 모바일 시장에서 특히 뜨거운 반응을 얻은 ‘I Love You’의 여름 버전. 인기절정의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더욱 더 화제다. 하우스 리듬과 친숙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I Love You’는 멤버 백찬의 매력이 잘 나타난 곡이다. 일렉트로니카가 주도하는 현 음악 시장에도 잘 맞는 트렌디한 곡이 제시카가 참여로 더욱더 산뜻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본 싱글 공개에 발 맞추어 8eight(에이트)의 비쥬얼도 시원하게 변신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주인공인 홍일점 주희가 비키니룩을 선보이는 것. 이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는 홍일점 주희의 이국적인 몸매가 잘 드러나는 시원한 의상이 새로운 컨셉트이다. 싱글 커버 촬영 스케치에서 공개된 주희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에 또 한번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6월 20일 공개되는 에이트의 ‘I Love You’ 싱글에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피쳐링한 ‘I Love You’, 1집 히트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의 신나는 록 버전을 포함하여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MORE

VIDEO

  • 'I Love You (feat. Jessica)' MV

TRACK

  1. 1 I Love You (feat. 소녀시대 Jessica) 3’40”
  2. 2 I Love You (Original ver) 3’39”
  3. 3 I Love You (Inst.) 3’40”
  4. 4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 (Rock ver.)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