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로고 입니다.

Pour Les Femmes 앨범 커버입니다.

THE 5TH MINI ALBUM

Pour Les Femmes

옴므(Homme)로 뭉친 이현-이창민! 7월 23일 신곡 'It Girl'로 컴백!
3년만에 돌아온 여름 듀오, 옴므(Homme)! 7월 23일 신곡 'It Girl' 공개!
노래 잘하는 오빠들의 귀환! 여름을 겨냥한 옴므(Homme) 컴백!

여름을 대표하는 듀오, 옴므(Homme)가 돌아왔다. 지난 2011년 7월 '남자니까 웃는거야' 발매 이후 딱 3년 만이다. 2010년 여름 이현과 이창민이 뭉쳐 첫 선을 보인 옴므(Homme)는 ‘밥만 잘 먹더라’와 ‘남자니까 웃는거야’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최강 남남듀엣으로 자리매김했다. 두 남자는 7월 23일 ‘여자들을 위하여’란 의미의 미니앨범 [Pour les femmes(뿌흐 레 팜므)]를 발매하며 다시 한번 여름 공략에 나선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케이윌의 활동으로 시작된 노래 잘하는 오빠들의 활약은 옴므(Homme)의 컴백을 통해 정점을 찍을 것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t Girl(잇걸)’은 완벽한 이상형을 발견한 남자의 떨리는 심경을 표현한 노래다. 뭇 남성들의 ‘It Girl’로 뽑히는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시선을 훔친다. 경리의 아찔한 외모에 넋이 나간 이현, 이창민의 코믹 연기를 보는 재미가 남다르다.
특히 군대에서 갓 전역한 이현은 연기인지 실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어느덧 예비군 6년차가 된 이창민은 오랜만의 촬영에 어색해 하는 이현을 놀리기도 하고, 달래기도 하며 훈훈하게 촬영을 이끌었다. ‘군필듀오’의 끈끈한 남남케미는 ‘It Girl’의 뮤직비디오에 고스란히 녹아있다.

‘밥만 잘 먹더라’와 ‘남자니까 웃는거야’에 이어 신곡 ‘It Girl’로 3연타석 홈런을 칠 그들을 기대해 본다.

MORE

VIDEO

  • 'It Girl' MV Teaser 1 (Girl ver.)

  • 'It Girl' MV Teaser 2 (Homme ver.)

  • 'It Girl' MV

TRACK

  1. 1 Luv Star 3’51”
  2. 2 It Girl 2’58”
  3. 3 니가 그리울 리 없어 3’46”
  4. 4 퇴근길 데이트 3’46”
  5. 5 밥만 잘 먹더라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