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로고 입니다.

울지 말자 앨범 커버입니다.

THE 14TH SINGLE ALBUM

울지 말자

가을, 마음을 적시는 두 남자의 목소리!
옴므(Homme)의 두 남자, 이현과 이창민이 들려주는 감성 R&B 발라드 ‘울지 말자’
옴므(Homme), 콘서트 [HOMMEXIT] 앞두고 10월 2일 스페셜 싱글 ‘울지 말자’ 발매!

남성 듀오 옴므(Homme)가 10월 2일 신곡 ‘울지 말자’로 돌아온다. 8eight(에이트) 이현과 2AM 이창민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옴므(Homme)는 ‘밥만 잘 먹더라’를 비롯해 ‘남자니까 웃는거야’, ‘It Girl’ 등 시원한 여름 노래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가창력 갑 남남듀오로 자리매김해 왔다. 각자 2AM과 8eight(에이트)로 활동하며 대중들의 가슴을 절절히 울리는 감성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들은 10월 9~11일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HOMMEXIT]을 앞두고 스페셜 싱글을 발표, 가을에 어울리는 깊은 감성과 함께 옴므(Homme)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울지 말자’는 담담한 이별의 말 뒤에 숨겨진 아픔을 토해내듯 담아낸 R&B 발라드곡이다. ‘힘들었단 말보단 좋았어, 이제 편안히 각자의 다른 길을 걷자’, ‘우린 사랑보다 중요한 게 많아’라고 무심하게 중얼거리며 시작된 노래는 슬픔을 애써 드러내지 않으려는 듯 ‘울지 말자’고 재차 다짐하는 두 남자의 하모니로 절정을 찍는다.

심플한 베이스라인 위에 펼쳐지는 피아노와 기타, 코러스의 잔잔한 조화는 화려함을 배제해 먹먹함을 배가 시킨다. 최근 에이핑크, B1A4, 여자친구, 유키스, 슈퍼주니어 규현 등 수많은 아티스트를 프로듀싱 한 작곡팀 ZigZag Note와 작곡가 강명신이 의기투합하여 옴므(Homme)에게 딱 들어맞는 맞춤 곡을 만들어 내었다. 녹음 전부터 감정을 풀어내는 방식에 대해 고민을 거듭한 두 보컬은 그 노력만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되는 가을, 감성을 자극시키는 두 남자의 목소리가 한 자락 따뜻한 온기를 안겨줄 것이다.

MORE

VIDEO

  • '울지 말자' Teaser

  • '울지 말자' MV

TRACK

  1. 1 울지 말자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