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8TH SINGLE ALBUM
다며 (feat. 마이티마우스)
이현 - 마이티마우스, 음원 최강 자들의 불꽃 튀는 만남!
이현, 마이티마우스와 함께 새로운 음악적 시도!
방시혁의 디보 이현, 디지털 싱글 ‘다며’ 발표!
방시혁의 디보 이현이 2011년 4월 11일 디지털 싱글 ‘다며’를 발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이현은 두 번째 솔로 앨범 ‘내꺼 중에 최고’로 주요 음악사이트 최상위권은 물론,
라디오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보컬형 음악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다며’는 이현 특유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힙합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한 그의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최고의 프로듀서 방시혁의 진두지휘 아래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감성 보컬리스트 이현의 막강한 조화로 탄생한 ‘다며’를 통해 색다른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동시에 느껴보자.
음원 최강 자들의 불꽃 튀는 만남! –
이현 그리고 마이티마우스 ‘다며’. 예능을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이현과 마이티마우스가 만났다.
그 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로 운동 대결을 펼치며 경쟁을 벌인 그들이 이번엔 한 데 뭉쳐 ‘다며’라는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그 동안 윤은혜, 인순이, 김범수 등 유명 스타에게 피처링을 받아왔던 마이티마우스가 이번엔 역으로 직접 피처링에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배신당한 여자의 심정을 남자 가수가 대변하는 묘한 가사임에도 절절한 이현의 보컬이 감정 몰입에 방해되지 않게 곡을 리드한다.
또한 자칫 무거워 질 수 있는 노래를 ‘다며’라는 재치 있는 라임과 마이티마우스의 달콤하고 스킬 풀 한 랩핑으로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즐길 수 있게 했다. 최근 팝신의 트렌드를 받아들여 강렬하고 둔탁한 힙합 비트 위에 멜로디컬하고 화사한 사운드를 조합시켜 만들어낸 독특한 결과물로 음원 최강 자들의 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세 남자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녹음 현장 영상! 세 남자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녹음현장 영상이 공개되었다. 마이티마우스와 이현은 함께 ‘다며’ 녹음을 하며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쇼리는 노래를 능숙하게 하지 못하는 이현에게 `다며` 라임을 이용한 독설을 퍼부어 마치 독설로 화제가 된 방시혁을 연상케 했으며, 상추 역시 뜻을 알 수 없는 주문으로 이현에게 마법을 걸어 녹음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원 최강자들이 만들어낸 최고의 결과물 ‘다며’를 즐기며 세 남자의 우정 어린 모습을 지켜보자.
VIDEO
TRACK
- 1 다며 (feat. 마이티마우스)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