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eight 앨범 커버입니다.

THE 4TH MINI ALBUM

8eight

8eight(에이트), 방시혁으로부터 음악적 독립 선언
8eight(에이트) 미니앨범 [8eight] 발매
8eight(에이트), 1년여만의 컴백 ‘그 입술을 막아본다’

‘심장이 없어’, ‘이별이 온다’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8eight(에이트)가 6월 21일 새로운 앨범 [8eight]로 컴백한다.

방시혁으로부터 음악적 독립
그간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듯 이번 앨범은 8eight(에이트)가 직접 프로듀스를 맡았다. [8eight]라는 타이틀의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과 진정성을 담아냈다.
든든한 지원군이던 방시혁에게서 음악적 독립을 선언하고 작사, 작곡, 프로듀스는 물론 자신들에게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줄 작곡가 섭외까지 직접 맡았다. 그 결과 한층 성장한 뮤지션 8eight(에이트)의 음악이 완성됐다.

노지훈, 조성하 주연의 뮤직비디오, 그리고 화제의 UCC.

데뷔 전부터 독창적인 ucc로 주목받았던 8eight(에이트)는,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곡 라이브영상, 패러디 아카펠라 등, 여러 편의 ucc영상을 공개하며 또다시 화제를 낳았다.
화려한 노래실력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는 영상에서 항상 음악과 함께하는 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노지훈과 조성하 주연의 타이틀 곡 ‘그 입술을 막아본다’
뮤직비디오는 두 편의 티져가 먼저 공개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화 같은 연출과 고풍스러운 화면에 8eight(에이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드라마 [성균과 스캔들] 이후 꽃중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조성하는 고뇌에 휩싸인 소설가 역할을 완벽하게 묘사한 연기로 역시 조성하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위대한 탄생]의 노지훈이 조성하가 쓴 소설 속 주인공으로 등장해 인상적인 눈물 연기를 보여줬다. 소설가가 쓴 글이 그대로 재현된다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가 교차하는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MORE

TRACK

  1. 1 그 입술을 막아본다 3’30”
  2. 2 그대는 정말 대단해요 3’10”
  3. 3 노래도 슬픔은 못 고치네 3’57”
  4. 4 U Make Me Feel Brand New 3’47”
  5. 5 Dilemma 4’14”